견적신청

견적신청
자세히보기

매장청소

  • 매장청소 는 어떠한 서비스 인가요??

    매일 손님을 모시는 영업장이다 보니 항상 청결하고 깔끔한 환경이 중요합니다.
    여러 손님들께서 방문하시는 매장의경우 바닥 마찰로인한 얼룩 및 오염이 많이 발생됩니다.
    평소 매장 인력으로는 청소하기 어려운 부분들을 '월드클린'만의 전문성으로 더욱 깔끔하고
    청결한 상태를 유지하실수 있도록 만들어드립니다.

  • 월드크린 은 어떤 회사인가요?

    보편적으로 타업체들은 무분별한 확장과 이익을 위해 하청을 주게됩니다.
    우리 월드클린은 하청업체 운영이 아닌 회사에서 직접 고용한 '직원'이 방문하여
    보다 우수하고 실력있는 조직체제로 깊은 전문성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매장청소 진행절차

바쁜생활로 인해 청소할 시간이 없으신 고객님들을 위한 실속있고 필요한 공간만 지정하여 깨끗한 환경을 만들어드리는 서비스 입니다.

청소 작업 비교

시공사진 미리보기

  • 397
  • 938
  • 698
  • 304
  • 300

관련 추천 서비스

  • 냉,난방기 청소 호흡기에 악영향을 미치는 곰팡이균 및
    묵은떼 청소 및 소독
  • 바닥코팅 바닥의 컨디션을 개선시키고
    오랫동안 보존할 수 있는 전문시공
  • 해충방역, 소독 정기적인 방역 서비스와 소독을 실행하여
    쾌적한 환경을 유지, 관리 합니다.

단가표

상담문의
*내부 환경과 구조, 고객님께서 원하시는 청소마다 가격이 상이할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1800-0724)로 연락 주시면 전문상담원이 친절학 상세히 견적상담을 도와드리겠습니다.

견적신청

견적신청
자세히보기

청소 전 체크리스트

  • 청소에 필요한 장비와 세제는 '월드클린'에서 준비합니다.
  • 주차비와 폐기물 처리에 대한 비용이 발생할 경우, 고객님 부담 사항입니다.
  • 쓰레기봉투는 고객님께서 준비해주셔야 하며, 지역마다 배출규정이 달라 작업공간 내에서 발생한 모든 쓰레기 배출은 당사에선 불가능 합니다.
  • 일반적인 청소 서비스 범위를 벗어난 복층, 다락방, 외부유리창, 난간, 빌트인가전(내부), 시트지제거, 곰팡이제거, 접착제흔적, 폐인트흔적 등 의 대한 사항은 추가적으로 견적이 들어갈 수 있습니다.
  • 2차사고 예방차원에서 창문, 방충망을 분해하여 청소하지않기 때문에 현장상황에 따라 이중창 사이는 청소작업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 A/S신청은 외부 요인으로 인한 신청을 불가하며, 청소상태 불량기준으로 신청 가능하고 서비스완료 후 7일 내 1회로 신청이 가능 합니다.
  • 소비자분쟁 해결 기준으로 청소예정일 기준 7일전 취소 시 계약금 전액환불, 3일전 취소 시 총비용의 10%, 1일전 취소 시 20%, 당일 취소시 30%의 위약금이 발생합니다.
  • 실평수가 아닌 분양평수 기준이며 평형대가 맞지 않을 경우 추가 비용이 발생합니다.
  • 가전, 가구를 옮기거나, 고객님 개인의 물품을 정리해드리는 인력,파출 서비스가 아닙니다.

패키지상품